소셜 미디어를 통한 정보 전달에 대한 중요한 마케팅 정보

2020. 6. 16. 06:15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정보 전달에 대한 중요한 마케팅 정보



인터넷은 당신의 회사의 가시성과 인기를 높이는 훌륭한 도구다.


이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만들기 위한 귀중한 정보를 준다!



블로그, 트윗, 페이스북에 올릴 콘텐츠를 만들든, 흥미로운 제목을 만들든, 사람들이 기억하게 될 매력적인 무언가를 생각해 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흥미로운 제목이나 헤드라인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아마 계속해서 읽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마케팅 회사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면 조심해라.


불행하게도, 이 회사들 중 많은 수가 사기적인 계획을 실행 중이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경험 부족을 먹고 산다.


그들은 자동화된 봇, 프록시 서버 그리고 심지어 기계식 투르크와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가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 것이다.


비록 여러분의 히트곡이 올라가고 여러분이 마케팅 회사에 돈을 지불하더라도, 실제로 여러분의 자리를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웹 사이트에 주석, 등급 및 정렬 기능을 추가하여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인기 있는 기능을 추가하면 사용자가 컨텐츠를 선택하고 노력을 지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이 평가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질문에 대답해라.


시간을 내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이러한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다음을 개발할 때는 제품의 하드 판매를 피하십시오.


당신의 틈새나 산업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링크나 이야기를 게시하십시오.


청중들과 교류하고, 선물을 만들고,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특히 틈새와 관련된 LOL 고양이들.


구독자 및 팔로워와 대화하고 대화하십시오.


제품 배치보다는 제품 참여를 연습하십시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그것을 살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당황하거나 물어보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라.


비록 전문가들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울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그러나 이 옵션은 비용이 많이 들므로 이에 대비하십시오.




Tweepi나 Twelow와 같은 Twitter와 관련된 도구를 사용한다.


이러한 도구를 활용하면 가장 영향력이 큰 사용자뿐만 아니라 대상 청중의 사용자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기를 바라면서 당신이 따라야 할 사람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페이지가 업데이트되는 빈도를 유연하게 지정하십시오.


주요 캠페인이나 신제품을 출시할 때는 풍부한 업데이트가 중요하다.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속도를 늦추고 시간을 들여 양질의 기사를 쓰세요.




계획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당신의 활동과 매주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 새로운 방문자들의 수를 조사하라.


이러한 통계와 행동을 비교해 보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고 성공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미디어 전략이 먹혀들는지 모를 것이다.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활용하면 비즈니스나 제품이 성공할 수 있다.


이 기사에 실린 아이디어를 활용하면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수입을 얼마나 증가시키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