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훌륭한 조언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16. 06:17카테고리 없음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훌륭한 조언을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이는 것은 좋은 목표다.


이것이 위압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약간의 도움만 있으면 가능하다.


아래 글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조언이 있다.


이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하고 삶을 더 즐겁게 만들 것이다!



새로운 운동을 하면 개인 트레이너에게 가.


예비 트레이너는 기꺼이 당신의 요구를 검토하고 당신의 건강 목표를 알아내도록 도와야 한다.


또한 강사가 대상 부위를 식별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특정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이 체육관 예절의 모든 안팎을 다룰 수 있도록 준비하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운동 계획을 잘 따를 준비가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헬스장에 가서 체중을 늘리기 좋아한다.


하지만, 다음의 여섯 가지 운동은 체육관 멤버십 없이 여러분을 훌륭한 몸매를 만들어 줄 것이다: 팔굽혀펴기, 물구나무서기, 당기기, 다리 올리기, 다리 올리기, 그리고 스쿼트.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건강 목표에 미달한다면, 건강해지고자 하는 당신의 탐구에 자신감을 불어넣어라: 운동할 새 옷을 사는 것이다.


운동복의 한 부분만 사도 체육관에 갈 수 있는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운동 시간이 좀 촉박하니? 운동을 두 개의 다른 기간이나 세션으로 나누어라.


운동 시간을 늘리지 말고 반으로 쪼개도록 해라.


한 시간 동안 조깅하는 대신에,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조깅을 해라.


만약 여러분이 체육관에 두 번 가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여러분이 더 선호한다고 생각하는 다른 곳에 한 번 더 가보라.




근육 강화, 유연성 강화, 심혈관 건강 증진 운동 루틴을 만들어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킨다.


해당 지역에서 몇 가지 운동 수업을 찾아보십시오.




삼두근의 톤을 올리기 위해서는 간단한 팔굽혀펴기를 해야 한다.


정상적인 푸시업 대신 손끝이 서로 마주볼 때까지 45도로 손을 돌려 삼두근을 직접 겨냥할 수 있다.


이 특별한 푸시업 톤은 다른 종류의 운동보다 더 효과적으로 삼두근을 강화시킨다.




여러 가지 운동을 해서 운동 연대를 바꾸어라.


이것은 매일매일 지루해지지 않도록 당신의 건강플랜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일단 당신의 근육이 특정한 종류의 운동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그 일상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멈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힘을 다해 모든 것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데 돈을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과 공유할 수 있는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들은 여러분이 어려운 운동들을 견디어 낼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비록 개인 트레이너가 모든 사람의 취향은 아니지만, 그들은 정말로 너를 도울 수 있어.




체중 감소를 가속화하기 위해 워크아웃의 "밀도"를 높인다.


훨씬 더 짧은 기간 내에 더 많은 운동을 하는 것은 체중 감량을 향상시킨다.


세트 사이에 짧은 휴식을 취하거나, 아니면 세트 사이에 휴식 없이 "슈퍼 세트"를 하면 운동 밀도가 최대가 된다.


이것은 체중 감량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식사와 운동을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을 찾기 위해 하루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동 중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무엇이든지 편리하게 먹는 것이 유혹적이다.


일정을 짜서 고수하면 미리 모든 식사를 준비해 놓고 언제 운동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기분이 좋고 건강해지는 것의 큰 부분이 건강해지는 것이다.


몸이 안 좋으면 아마 도전을 느끼겠지만, 이것은 적절한 지원으로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이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