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꿀 수 있는 신용카드 팁!

2020. 6. 16. 06:17카테고리 없음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신용카드 팁!



당신은 수년간 신용카드 프로모션과 오퍼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그것들을 다루는 것은 때때로 압도적이다.


그들 중 일부는 보상이 큰 반면 다른 일부는 관심이 낮다.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다음 정보는 어떤 제안이 추구할 가치가 있고 어떤 제안이 잘게 찢어져야 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상점 신용카드를 열기 전에, 당신의 과거 지출을 조사하고, 그것이 그 상점에서 카드를 보증할 만큼 충분히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소매점들이 당신이 그 카드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신용카드로 문의를 할 때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얻었는지 아닌지를 당신의 리포트에 기록된다.


당신의 보고서에 있는 그 소매점들의 지나친 문의는 당신의 신용 점수를 떨어뜨릴 수 있다.




신용카드로 찾을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의 종류는 끝이 없다.


신용카드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개인적으로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로열티나 보상 프로그램이 있는 카드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면 카드에서 꽤 많은 것을 돌려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신용카드를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신용 점수를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용카드 회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어떤 종류의 카드를 제공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항상 신용 점수를 사용한다.


가장 좋은 신용카드는 낮은 금리, 현금환급, 높은 포인트 옵션을 가진 신용카드는 신용점수가 우수한 소비자에게만 주어진다.




약관에 대한 변경사항을 모니터링하고 확인하십시오.


기업들이 신용 조건을 매우 자주 바꾸는 것은 흔한 일이다.


여러 번, 법률 언어, 특히 변화 속에 깊이 묻혀 있는 용어들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모든 변경사항을 검토하여 변경사항이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편함에 자물쇠가 채워지지 않으면 신용카드를 주문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신용카드 절도는 종종 자물쇠가 잠겨 있지 않은 우편함에서 새 신용카드를 제거하는 것으로 일어난다.




신용카드로 온라인 거래를 할 때는 거래 영수증 사본을 저장하십시오.


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명세서를 받을 때까지 보관하십시오.


혐의가 잘못되면 즉시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구매한 물건에 대해 결코 과소비를 받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신용 점수를 계속 주시하십시오.


카드사들이 좋은 신용점수는 700점이 넘는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신용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신용 점수를 높이거나 유지하십시오.


점수가 700점 이상이면 우수한 학점 제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이자율은 돌로 쓰여져 있고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카드업계는 경쟁업체로, 모든 카드사가 쓸 수 있는 금리가 다르다.


금리가 싫으면 은행에 연락해서 변경을 요청해.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계좌를 해지하는 것이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실제로 신용 점수를 낮출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전체 신용에서 공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신용과 당신이 완전히 빚진 것 사이의 비율을 낮추기 때문이다.




당신은 항상 카드 명세서를 아주 철저하게 살펴봐야 한다.


애초에 하지 않았던 거래와 함께, 당신이 한 거래의 부정확성을 주시하라.


카드사에 실수가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보고하라구.


이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절약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거의 매일 신용카드를 받는 것에 익숙하다.


신용을 이해하고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은 둘 다 시간이 지나면 더 쉬워진다.


이 글에 나와 있던 훌륭한 정보는 당신이 신용카드를 선택할 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